ASUS B660 메인보드 시리즈 출시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게이밍은 역시 ASUS! ASUS B660 시리즈 메인보드 출시기념 제품 구매 시 멀티탭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 B660 메인보드 시리즈 중 대표 모델인 ASUS PRIME B660M-A D4 STCOM 메인보드는 최신 인텔 12세대 프로세서의 CPU를 완벽하게 지원하기 위해 8핀 ProCool 파워커넥터 기술과 결합된 DIGI + VRM 6+1+1 전원부 스테이지를 갖춰 강력한 성능과 효율성을 갖췄다.

메모리는 총 4개의 슬롯으로 최대 128GB까지 사용한 가능한 DDR4 메모리를 지원하며, 한층 더 강력한 메모리 OC 지원을 위한 ASUS 고유 메모리 OC 기술인 OptiMem II 기술이 적용돼 5,000MHz + 이상의 강력한 OC 성능을 제공한다.

한층 더 높은 성능을 발휘하고자 VRM, M.2, PCH에 기본적으로 히트싱크 설계를 갖춰 보다 강력하고 효과적인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PRIME 시리즈 답게 성능과 안정성을 모두 겸비하였고 효율적인 PC 셋팅이 가능한 제품의 시리즈라 할 수 있겠다.

출시기념 이벤트는 2022년 1월 5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STCOM에서 유통하는 ASUS B660 메인보드 시리즈를 구매하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멀티탭을 전원 증정한다.

행사 진행처는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피씨포올, 컴퓨터코리아 등 주요 온라인 컴퓨팅 관련 전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단,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므로 준비된 사은품이 모두 소진될 시 행사는 예고없이 종료될 수 있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