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돌이의 특별한 햄버거 지원 프로젝트! 실버스톤 파워 서플라이 특별 구매이벤트 진행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실버스톤 파워 서플라이 구매자를 대상으로 햄버거를 지원하는 특별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 구매 이벤트는 2022년 6월 3일부터 6월 30일 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에 STCOM에서 유통하는 실버스톤의 행사 대상 파워 서플라이 3종을 구매 후 성함과 연락처, 구매영수증과 시리얼 넘버를 포함하여 event@stcom.co.kr로 인증 시 맘스터치 모바일 상품권 5천원 권을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제품에 대한 간단 사용기를 작성하여 인증 시 네이버 포인트 상품권 3천원 권을 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인 실버스톤 Essential 시리즈는 80PLUS 스탠다드 등급 인증을 받은 파워 서플라이로, 내구성과 안정성을 모두 갖춰 시스템에 안정적으로 전력을 공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행사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TCOM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