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젠 7000 시리즈 CPU를 위한 미니 ITX! ASUS ROG STRIX X670E-I Gaming WiFi 메인보드 출시!

ASUS 공식 수입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서희문, 이하 STCOM)에서는 라이젠 7000 시리즈 CPU를 지원하는 미니 ITX 규격 ROG STRIX X670E-I Gaming WiFi STCOM 메인보드를 출시하였다.

ASUS ROG STRIX X670E-I Gaming WiFi STCOM 메인보드는 고성능 라이젠 7000 시리즈 CPU와 함께 사용할 미니 ITX 규격 메인보드를 찾는 사용자에게 강력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미니 ITX 규격 메인보드는 PC용 메인보드에서 가장 작은 메인보드 규격이기 때문에 효과적인 발열억제 솔루션과 높은 신뢰성이 중요한 제품 선택 포인트 중 하나이다.

ASUS ROG STRIX X670E-I Gaming WiFi STCOM 메인보드는 최고의 제품 신뢰도와 성능을 제공하는 것으로 인정받고 있는ROG 시리즈 라인업에 속하는 제품인 만큼 이점에서도 탁월한 모습을 보여준다.

공간활용과 보다 효과적인 발열억제를 위해서 PCIe 5.0 M.2 슬롯과 메인보드 칩셋을 동시에 냉각할 수 있도록 통합 히트싱크가 적용되었다.

또한 VRM에서 발생하는 발열은 열패드를 적용하여 캐피시터 등의 부품에서 대형 백플레이트로 발열이 발산되도록 세심하게 설계되었다.

기존 미니 ITX 제품군과 커다란 차별요소를 보여주는 부분은 ROG Strix Hive 인터페이스이다.

별도의 외장 모듈인 ROG Strix Hive에는 ALC 4050 코덱 과 ESS Saber 9260Q DAC으로 구성된 고성능 오디오 하드웨어가 적용되어 있으며 SPDIF 출력잭과 마이크입력 잭 그리고 통합 볼륨 노브 기능이 제공된다.

추가적인 USB 3.2 Gen 2 타입 C 포트를 제공하여 보다 높은 확장성을 제공한다.

그동안 미니 ITX의 PCB 기판 크기 한계로 인해서 발생했던 확장성과 편의성을 발상의 전환을 통해서 해결한 것이라고 하겠다.

보다 자세한 제품정보는 STCOM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