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커 기능으로 나만의 그래픽카드를 만들 수 있는 팰릿 지포스 RTX 4070 Ti 게이밍프로 출시

세계 최대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PALIT 그래픽카드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새로운 메이커 기능을 통해 나만의 그래픽카드를 만들 수 있는 신규 RTX 40 시리즈, 팰릿 지포스 RTX 4070 Ti Gamingpro를 출시했다.

엔비디아의 최신 ADA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GeForce RTX 4070 Ti는 고사양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게이머들에게 뛰어난 성능을 보장한다. 또한 한층 더 발전된 DLSS 3 기능을 통해 고품질 프레임을 지원하여 추가적인 성능 향상을 지원한다.

특별하게 PALIT RTX 40 Gamingpro 시리즈는 자신만의 그래픽카드 디자인을 꾸밀 수 있는 MAKER 기능을 제공한다. 전면 커버 나사를 분리한 후 PALIT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는 커버 3D 파일을 활용하여 3D 프린터로 자신만의 커버를 제작하여 장착할 수 있다. 이 기능을 통해 창의적이고 하나뿐인 그래픽카드를 만들 수 있다.

PALIT 지포스 RTX 4070 Ti Gamingpro는 아이언 실버 색상 조합을 통해 전작과 비교하여 한층 더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준다. 원 투 ARGB 싱크 기능을 통해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정 없이 동봉된 케이블을 연결하여 다른 ARGB 장치와 쉽게 동기화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취향에 맞게 시스템을 세팅할 수 있다.

이 모델은 게이머들에게 안정적인 그래픽 성능을 지원하기 위해 여러가지 발열 제어 설계가 추가되었다. 장착된 세 개의 게일 헌터 팬은 쿨링팬의 블레이드 부분에 윙글렛 팬 테일과 게일 테일런 블레이드 설계를 통해 공기의 흐름을 증폭시키고 기류를 집중시킴과 동시에 와류를 방지하여 효과적으로 공기를 방열판에 전달하여 발열을 제어한다. 방열판에는 Y 포뮬러 핀을 적용하여 공기가 핀 사이의 접촉 면적을 넓히고 공기 흐름을 유도하여 냉각 성능을 최적화한다.

신규 출시된 PALIT GeForce RTX 4070 Ti Gamingpro 혹은 기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와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