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 콤보 프로모션! AMD 7000 시리즈 CPU와 ASUS 메인보드를 가성비 있게 구매하고 게임 쿠폰도 받으세요!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라이젠 7000 시리즈 CPU + ASUS 메인보드 패키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게임도 받을 수 있는 핫딜 콤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AMD 라이젠 7000 시리즈는 5nm 제조공정의 Zen4 프로세서 아키텍처를 통해 최대 5.7 GHz의 클럭 속도를 자랑한다. 또한 DDR5, PCIe5.0를 지원하며 전 세대 대비 개선된 전성비와 강화된 코어 & 스레드, 내장 메모리를 통해 게이밍, 작업 영역에서 탁월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라이젠 7000 시리즈 + ASUS 메인보드 콤보 프로모션을 통해 CPU와 메인보드를 패키지화 하여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으며, 구매 후 구매 증빙자료를 등록하면 STAR WARS JEDI: SURVIVOR 게임을 추가로 증정한다.

콤보 프로모션은 2023년 2월 27일 ~ 4월 1일 까지 컴퓨존, 가이드컴, 샵다나와, 조이젠, 아이코다에서 진행되며, 행사 대상 패키지를 구매 후 AMD 홈페이지 기획전 이벤트 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관련 상세한 정보나 문의 사항 등은 STCOM 홈페이지, AMD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