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컴퓨터의 신규 싱글팬 그래픽카드! STCOM 지포스 RTX 4060 출시

1998년 설립되어 전문적으로 컴퓨팅 관련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해온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STCOM 브랜드로 신규 런칭한 두번째 RTX 40 시리즈 싱글팬 모델인 STCOM GeForce RTX 406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STCOM GeForce RTX 4060 D6 8GB

20년 이상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및 주변 기기 등 주요 컴퓨팅 부품을 유통해온 PC 컴포넌트 전문 수입사인 에스티컴퓨터는 고객 지향적인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선 상담을 포함하여 홈페이지 Q&A 게시판,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통한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지원하며 STCOM 유튜브 채널을 통한 기술 지원 영상도 지원하여 보다 쉽게 기술적인 이슈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엔비디아의 최신 ADA Lovelace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설계된 GeForce RTX 4060은 레이 트레이싱과 DLSS 3 기술을 통해 추가적인 프레임을 생성하여 그래픽 품질을 향상시킨다. 합리적인 게이밍 PC를 구성하고자 하는 유저들을 위한 솔루션이다.

STCOM GeForce RTX 4060은 2슬롯의 콤팩트한 싱글팬 디자인으로 일반 PC와 미니 PC를 구성하는 데 최적화되었다. 협소한 공간에서의 효과적인 발열 제어 성능을 위해 히트싱크와 2개의 8mm 구리 히트파이프가 설계되었다. 또한 일정 온도 이하에서는 쿨링팬의 작동을 멈추는 제로팬 기술도 탑재되어 조용한 PC 사용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신규 출시된 STCOM GeForce RTX 4060 제품 혹은 기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와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