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사양 게임 플레이를 위한 향상된 메모리 성능, STCOM 지포스 RTX 4070 Ti SUPER 출시

1998년 설립되어 전문적으로 컴퓨팅 관련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해온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향상된 메모리 성능으로 고사양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그래픽카드 신제품, STCOM 지포스 RTX 4070 Ti SUPER D6X 16GB를 출시했다.

STCOM 지포스 RTX 4070 Ti SUPER D6X 16GB

GeForce RTX 4070 Ti SUPER는 게이밍, AI, 전문 그래픽 등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는 엔비디아 Ada Lovelace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설계되었다. 빛의 구현을 시뮬레이션 하여 그래픽의 디테일을 살리는 레이 트레이싱 기술과 DLSS 3와 Reflex 기능을 통한 추가적인 프레임을 생성 및 시스템 레이턴시 최적화를 통해 더욱 몰입감 있고 신속한 인게임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STCOM GeForce RTX 4070 Ti SUPER는 기존 RTX 4070 Ti보다 증설된 16GB의 VRAM에 장착되었다. 이를 통해 높은 용량의 VRAM이 필요한 고사양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최적화된 성능을 갖추고 있다. 고사양 게임 및 프로그램을 구동 시 높은 발열이 발생되는데 100mm의 대형 사이즈 듀얼 쿨링팬을 통해 그래픽카드 내부 발열을 효과적으로 해소하며 내부 히트싱크와 히트파이프 설계를 통한 뛰어난 쿨링 성능을 발휘하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일정 온도 이하에서 쿨링팬의 작동을 멈추는 제로팬 기술도 탑재되어 조용한 PC 사용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제품 후면에는 기판 손상 및 휨 현상을 방지하고 내부의 열을 효과적으로 환기시킬 수 있도록 히트싱크가 일부 노출되도록 설계된 메탈 백플레이트가 적용되었다.

STCOM 브랜드로 그래픽카드를 출시한 ㈜에스티컴퓨터는 20년 이상 PC 컴포넌트를 수입 및 유통 업력을 기반으로 고객 지향적인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선 상담을 포함하여 온라인 Q&A,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통한 실시간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지원하며 STCOM 유튜브 채널을 통한 기술 영상도 제작하여 보다 쉽게 기술적인 이슈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신규 출시된 STCOM GeForce RTX 4070 Ti SUPER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와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