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MF와 함께 더욱 매끄럽게! XFX RX 7000 시리즈 게이밍 후기 작성 이벤트 진행

1998년 설립되어 20년 이상 컴퓨팅 관련 솔루션을 유통해온 전문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AMD의 프레임 생성 기술인 AFMF와 XFX 라데온 RX7000 시리즈를 활용하여 게이밍 후기를 작성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AMD의 최신 고유 기술인 AFMF (AMD Fluid Motion Frame)는 프레임을 추가적으로 생성하여 최대 97%까지 프레임을 증가시켜 더욱 부드럽고 신속한 화면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통해 기능을 지원하므로 최근 많은 인기를 얻은 헬다이버즈 2를 포함한 다양한 고사양 게임에 쉽게 적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게이밍 후기 행사는 메인스트림 시리즈인 RX7800XT와 신규 출시된 RX7900 GRE를 포함한 XFX RX7000 시리즈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2024년 4월 8일부터 4월 30일까지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 후 커뮤니티, 가격비교사이트 등에 게임 플레이 후 이에 대한 사용기를 작성하여 인증 시 참여가 가능하며 event@stcom.co.kr 로 후기 URL, 구매 영수증, 시리얼 번호, 성함 및 연락처를 접수하여 신청하면 된다. 한정된 수량의 사은품으로 진행되므로 소진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XFX 그래픽카드 관련 상세 정보는 STCOM 홈페이지와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