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년 설립되어 20년 이상 컴퓨팅 관련 솔루션을 유통해온 전문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이하 STCOM)는 글로벌 PC 컴포넌트 브랜드 PNY의 RTX 50 시리즈 신제품인 지포스 RTX 5060 Ti OC D7 Dual Fan 그래픽카드를 출시했다.

블랙웰 아키텍처가 적용된 PNY 지포스 RTX 50 시리즈는 5세대 Tensor 코어와 4세대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하여 더욱 뛰어난 그래픽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DLSS 4와 Reflex 2를 통해 FPS와 이미지 품질을 높이고 레이턴시를 축소하여 더욱 매끄럽고 신속한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뉴럴 렌더링 기술을 통해 한층 더 사실감 있는 그래픽을 경험할 수 있다.
PNY 지포스 RTX 5060 Ti OC D7 Dual Fan은 2 슬롯의 듀얼 팬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다양한 규격의 시스템에 문제없이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높은 설치 호환성을 제공한다. 또한 대형 쿨링팬과 히트파이프, 히트싱크를 설계하여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해소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고성능 작업이나 게임 플레이 시 발열 문제없이 최대한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다.
RTX 5060 Ti OC D7 Dual Fan 시리즈는 16GB와 8GB, 두 종류의 메모리 용량으로 출시되어 사용처에 적합한 메모리 용량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능하다.
PNY 제품군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카페 등을 통해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