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년 설립되어 20년 이상 컴퓨팅 관련 솔루션을 유통해온 전문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공식 유튜브 채널의 신규 마스코트인 “스티(Stee)”를 공개했다. 랫서팬더 캐릭터 스티는 앞으로 STCOM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등장하여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스티는 귀엽고 활기찬 이미지를 바탕으로, 자사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핵심 역할을 맡는다. 특히 유튜브 콘텐츠에서 직접 제품을 소개하거나 다양한 컨텐츠를 진행하여 고객들이 재미있게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STCOM 관계자는 스티는 단순한 제품 홍보 캐릭터를 넘어,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의 친근한 소통 창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유튜브, SNS 채널에서 다양한 컨텐츠로 스티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스티의 컨텐츠 영상은 STCOM 공식 유튜브 채널 (STCOM TV)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