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가성비 ‘키스톰’ 유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출시

PC 컴포넌트 전문 유통사 (주)에스티컴퓨터(STCOM, 대표 서희문)는 일상과 업무 환경 모두에 적합한 합리적인 ‘키스톰’ 유선 키보드·마우스 세트 (KS-KM100W)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장시간 PC 작업을 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인체공학적 설계와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KS-KM100W의 키보드는 팜레스트 디자인이 적용된 멤브레인 키보드로, 손목의 부담을 줄여주며 적절한 키캡 높이와 저소음 설계로 부드럽고 조용한 타건감을 제공한다. 장시간 타이핑 시 손목 피로를 최소화할 수 있고 소음 또한 적어 오피스나 조용한 공간에서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우스는 고정 1000DPI의 감도를 적용해 누구나 쉽게 적응할 수 있으며,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커서 이동으로 손의 피로를 줄여준다. 또한 좌우대칭 유선형 디자인으로 손에 안정감 있게 맞는 그립감을 제공한다. USB 연결만으로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 없이 즉시 사용 가능하며, 깔끔한 화이트 컬러로 사무 환경을 포함한 다양한 데스크 환경에 최적화되었다.


합리적인 가격임에도 제조 과정에서 다양한 품질 테스트를 진행하여 제품의 안정성을 보장한다. ▲온도·습도 테스트 ▲작동수명 테스트 ▲진동 테스트 ▲멤브레인 스위치 접착력 테스트 ▲케이블 스윙 테스트 ▲낙하 테스트 ▲기능 테스트 ▲문자 내마모성 테스트 ▲루프저항 테스트 등 총 9가지 품질 검증을 완료하여 사용자가 제품을 사용하는 데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제작되었다.

STCOM의 키스톰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검증된 품질로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사무·일상용 키보드·마우스 세트”라며, “앞으로도 사용자 친화적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계획이며 쿠팡에서 주문할 경우 판매자 로켓이 적용되어 판매하여 더욱 빠르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STCOM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