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PNY 지포스 RTX 5060 Ti OC D7 Dual Fan 출시

1998년 설립되어 20년 이상 컴퓨팅 관련 솔루션을 유통해온 전문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이하 STCOM)는 글로벌 PC 컴포넌트 브랜드 PNY의 RTX 50 시리즈 신제품인 지포스 RTX 5060 Ti OC D7 Dual Fan 그래픽카드를 출시했다.

PNY 지포스 RTX 5060 Ti OC D7 8GB / 16GB STCOM

블랙웰 아키텍처가 적용된 PNY 지포스 RTX 50 시리즈는 5세대 Tensor 코어와 4세대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하여 더욱 뛰어난 그래픽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DLSS 4와 Reflex 2를 통해 FPS와 이미지 품질을 높이고 레이턴시를 축소하여 더욱 매끄럽고 신속한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뉴럴 렌더링 기술을 통해 한층 더 사실감 있는 그래픽을 경험할 수 있다.

PNY 지포스 RTX 5060 Ti OC D7 Dual Fan은 2 슬롯의 듀얼 팬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다양한 규격의 시스템에 문제없이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높은 설치 호환성을 제공한다. 또한 대형 쿨링팬과 히트파이프, 히트싱크를 설계하여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해소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고성능 작업이나 게임 플레이 시 발열 문제없이 최대한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다.

RTX 5060 Ti OC D7 Dual Fan 시리즈는 16GB와 8GB, 두 종류의 메모리 용량으로 출시되어 사용처에 적합한 메모리 용량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능하다.

PNY 제품군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카페 등을 통해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